안녕하세요. 프린터바이 고객센터입니다.
첫번째 문의는 정확한 상황을 확인해야합니다. 구매 초기부터 증상이 나왔는지, 사용중에 나온 증상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.
보통 1용지함을 뺏을 때 사용이 된다면 내부에 이물질이 걸린경우가 많습니다.
스팸팩스는 기본적으로 팩스설정 -> 기본설정 -> 정크팩스차단 에서 번호를 입력한 번호만 차단이 가능합니다.
기본적으로 팩스번호로 오는 모든 번호는 수신됩니다.
팩스 기본설정에서 ' 응답 전 신호음 횟수' 를 바꾸시거나 전화벨소리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.
팩스에서 정크팩스차단으로 설정된 번호 이외의 번호를 구분해서 거부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.
이외의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HP코리아에 연락했더니 판매자에게 문의하라고 해서 이렇게 문의글 남깁니다.
2020년 12월 8일 G마켓에서 HP7740 무한잉크 팩스 복합기 무칩버전 구매했습니다.
일단 A3용지로 인쇄하기를 시도할 때, 용지함2에 A3종이를 넣어놓고 복합기 설정에서 용지 설정까지 다 하고 인쇄하기를 누르면 프린트되어서 나오지가 않고 용지가 걸리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"용지가 걸렸습니다"멘트가 나오고 카트리지 장착을 다시하라는 멘트와 동영상보기가 뜹니다. 열어보면 카트리지 빠진 것 없이 다 정상이고 A4용지함1을 분리해서 밖에다 꺼내놓아야만 그제서야 A3가 용지함2에서 인쇄됩니다. 무슨 문제인지요?
그리고 또 팩스가 자동수신 되는걸 막기위해 자동수신거부로 막아놨습니다. 그런데 출처가 불분명한(팩스번호 비공개로 뜨는 곳)에서 자꾸 수신을 하려고 시도를 합니다. 이 때 팩스를 수신하겠습니까?멘트와 수락버튼이 뜨면서 벨이 울리는데 제가 수락을 누르기 전까지는 벨이 계속 울립니다. 수락을 원하지 않는데 수락거부가 없고요. 출처불분명한 곳에서 저희쪽으로 하는 팩스전송 시도를 끝내야만 비로소 벨이 꺼지더라고요. 저는 그럼 그 전까지 벨소리를 계속 듣고있어야만 하는지요? 이 때 따로 벨소리를 끌 수가 없습니다. 전체 벨소리를 꺼두자니 팩스가 정말로 들어와야 하는 곳에서 들어올때 수락을 지나칠 수도 있고 이거 너무 불편합니다ㅠㅠ 원치않는 팩스 수락거부 또는 이 때 벨소리를 따로 없애는 방법이 없나요? 빠르고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